다국어 상담 시스템
외국인과의 대화를 실시간으로 인식하는 콜센터 기반의 상담 시스템
외국인과의 대화를 실시간으로 인식하고 번역하여 의사소통을 원활히 돕는 콜센터 기반의 상담 시스템입니다.
외국인과의 대화를 실시간으로 인식하고 번역하여
의사소통을 원활히 돕는 콜센터 기반의 상담 시스템입니다.
서비스 특장점
11개 국어 이상의
다국어 지원
영어, 일본어, 중국어, 독일어, 프랑스어 등
총 11개 국어 지원이 가능합니다.
1. 다량의 음성 데이터를 학습하여 매우 다양한 언어를 지원합니다.
2. 한국어를 대상으로 하는 음성 정확도가 매우 높습니다.
3. 데이터셋의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성능 향상이 이루어집니다.
11개 국어 이상의 다국어 지원
영어, 일본어, 중국어, 독일어, 프랑스어 등 총 11개 국어 지원이 가능합니다.
통역사 없이 직접 의사소통 가능
외국어로 어려움을 느꼈던 분들도 직접 의사소통이 가능합니다.
1. 외국인들이 많이 찾는 관광지나 각종 상담센터, 창구 운영 시 응대가 쉬워집니다.
2. 외국인의 강연이나, 각종 외국인 대상 행사에서도 별도의 통역사 없이 진행 가능합니다.
3. 인건비 절약이 가능하며, 외국인 파트너와 원활한 의사소통이 가능합니다.
실시간 서비스
발화와 동시에 실시간으로 번역이 이루어지므로 각종 상담센터, 창구 운영 등 활용 가능 분야가 넓습니다.
1. 본 시스템은 서비스 플랫폼(클라이언트)와 AI 서빙 모델(서버)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2. 클라이언트 단에서 들어오는 음성 데이터를 서버에서 처리하는 방식으로,
처리된 데이터와 TTS 음성을 클라이언트에게 전달하는 구조입니다.
3. 통화 환경을 고려한 1:1 상담 구조 및 각 상담자별 세션을 제공합니다.
통역사 없이
직접 의사소통 가능
외국어로 어려움을 느꼈던 분들도
직접 의사소통이 가능합니다.
발화와 동시에 실시간으로 번역이 이루어지므로
각종 상담센터, 창구 운영 등 활용 가능 분야가 넓습니다.
내가 설정한 언어로 말하고 동시에 번역이 되는
실시간 통번역 대화가 가능합니다.
협력 가능분야
한국 거주 외국인
이미지 출처 : 제주도민일보
다문화가정이미지 출처 : 제주도민일보
이미지 출처 : 헤드라인제주
민원창구이미지 출처 : 헤드라인제주
해외거래처가 많은 기업
응용기술
자동번역 기술